무슨 영문인지 주차된 차량의 보닛에 올라가 밟고 있던 길고양이가 있었습니다. 때마침 길고양이가 밟고 있는 차량 옆에는 고가의 차량이 세워져 있었는데요.
잠시후 차량 창문이 열리더니 그 안에 타고 있던 차주가 길고양이에게 손을 내밀어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과연 길고양이는 자신에게 손을 내민 차주에게 어떤 행동을,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궁금해도 너무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차량 보닛을 밟고 올라가 있던 길고양이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준 어느 차주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중국 저장성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길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차량 보닛을 밟고 올라가 있었습니다.
길고양이는 겁도 없이 차량 보닛을 여유롭게 밟고 있었는데요. 그때 이를 본 차주가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길고양이가 밟고 있는 차량 옆에 세워져 있던 차량의 차주였는데요.
알고보니 길고양이에게 손을 내밀어준 차주는 한화로 14억에 달하는 고가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차주는 혹시나 싶어 창문을 내려 길고양이에게 손을 내밀었고 길고양이는 잠시 머뭇거리더니 이내 차주의 손을 붙잡았습니다. 그렇게 차주와의 인연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일을 계기로 차주는 길고양이를 정식으로 입양하고 자신이 돌보기로 한 것입니다. 실제로 차주는 길고양이를 위해 캣타워도 구입하는 등 영락없는 집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보통의 경우라면 길고양이가 차량 보닛에 올라가 있으면 쫓아내기 마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손을 내밀어준 차주.
세심한 차주의 배려 덕분에 길고양이는 새 가족을 만나게 되었고 이 둘의 인연은 그렇게 완성이 되었는데요. 정말 감동적이지 않습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감동이야”, “길고양이에게 손 내밀어준 것에 대해 감사”, “이런 차주 어디 또 없나요”, “완전 반전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