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고양이 안 키우는데 높은 곳 좋아하는 댕댕이위해 캣타워를 샀어요”

애니멀플래닛 조회수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고양이를 키우지도 않는데 캣타워를 

산 집사가 있는데요 ㅎㅎ

아니 글쎄 매번 높은 곳만 올라가있어서 

한번 사봤는데 유용하게 아주 잘 쓰고 있네요 ㅋ 

캣타워 사줬더니 얼마나 잘 올라가는지

 볼때마다 너무 신기하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이거 보고 다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줄 알고 오해를 한다는군요 ㅋ

다시 말하지만 우리집은 고양이 안 키워요 ㅋ

관련 기사

author-img
애니멀플래닛
CP-2023-0429@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이런 증상 "치매 초기입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 "암센터 10년 근무한 의사"가 추천한 최고의 항암 음식, 이것만 드세요
  • 설탕보다 10배 위험한 간식입니다. 앞으로 절대 드시지 마세요.
  • 췌장 망가뜨리는 가장 흔한 습관, 독 쌓입니다. 지금 당장 멈추세요
  • '악마는 프라다2' 촬영 날짜 나왔다
  • 잘 배운 사람들이 철저히 지키는 진짜 자기관리 4가지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개봉 안했는데…4,000억원 영화 제치고 ‘예매율 1위’한 올해 최고 기대작
    개봉 안했는데…4,000억원 영화 제치고 ‘예매율 1위’한 올해 최고 기대작
  •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개봉 안했는데…4,000억원 영화 제치고 ‘예매율 1위’한 올해 최고 기대작
    개봉 안했는데…4,000억원 영화 제치고 ‘예매율 1위’한 올해 최고 기대작
  •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