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급수기에서 물놀이하는 고양이 모습 / x_@puuuutttyo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여기 평소 고양이가 물을 자주 마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자동 급수기를 설치한 집사가 있습니다.
실제 고양이는 물을 자주 마시지 않으면 신부전에 걸릴 확률이 높아서 물을 잘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여기 집사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자동 급수기에서 물놀이하며 장난치는 고양이의 반전 넘치는 반응이 공개돼 웃음을 주고 있죠.
자동 급수기에서 물놀이하는 고양이 모습 / x_@puuuutttyo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고양이를 위해 큰 마음을 먹고 자동 급수기를 사줬는데 엉뚱한 방법으로 활용하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이날 고양이는 자동 급수기를 보더니 물을 마시기는 커녕 오히려 자기 얼굴을 들여다보며 물놀이하는 등 장난을 치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자동 급수기에서 나오는 물이 마시는 물이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오히려 가지고 노는 존재로 대단히 착각한 모양인데요.
자동 급수기에서 물놀이하는 고양이 모습 / x_@puuuutttyo
물이 자기 얼굴에 묻었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급수기에 얼굴 들이밀기 바쁜 고양이의 모습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보면 볼수록 정말 못 말리는 고양이의 행동 때문에 뒷목을 붙잡은 집사라고 하는데요. 역시 고양이는 이해하기 힘든 생명체가 맞나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못 말리네요”, “고양이 답다, 역시 고양이”, “내가 지금 무엇을 본 거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양손 번쩍 들어올리길래 반가워서 그런 줄 알았다는 레서판다의 행동 의미
- 토실토실해서 살찐 줄 알았던 알파카의 정말 생각지도 못한 반전 몸매
- 아픈 집사 위해 세탁기에 있는 빨래 직접 꺼내주는 ‘천사’ 리트리버
- 딸이 채소 편식해서 속상했던 아빠가 강아지에게 손 내밀자 벌어진 일
- 길에서 복권 팔며 생활하는 할아버지 일이 끝나기만 기다리는 아기 강아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