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계단 내려가는 방법 / reddit
살다보면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가 있습니다. 만사 귀찮을 때가 있는데요. 이는 고양이도 마찬가지였나봅니다.
여기 네 발로 계단을 내려가는 것이 너무 귀찮았던 고양이가 있는데요. 문제는 계단을 내려가야만 하는 상황. 과연 고양이는 어떻게 계단을 내려갈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귀찮음의 끝판왕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고양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죠.
고양이가 계단 내려가는 방법 / reddit
이날 고양이는 움직이는 것 자체가 너무 귀찮았던 모양입니다. 네 발로 계단을 내려가는 것조차 귀찮았던 고양이는 어떻게 하면 계단을 내려갈지 고민했습니다.
잠시후 고양이는 바닥에 드러눕더니 몸이 녹아내린 것 마냥 흐느적 흐느적거리면서 계단을 내려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 액체설’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흐물흐물하다시피 계단을 내려가는 고양이 모습을 보니 웃음만 나옵니다.
고양이가 계단 내려가는 방법 / reddit
도대체 얼마나 귀찮았으면 이렇게까지 하는 것일까요. 보면 볼수록 너무 신기하지만 한편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은 고양이 모습입니다.
네 발로 걸어서 계단 내려가는 것이 얼마나 귀찮았으면 이러는 걸까요. 이것이 바로 진정한 고양이만의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편 고양이가 계단 내려가는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귀찮음이 느껴진다”, “진짜 미치겠네”, “너 왜 그러고 있어”, “이게 고양이 매력”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자기랑 놀자”며 서로 떼지어 몰려든 골댕이 10마리에 멘탈 붕괴된 고양이
- 아들 보고 강아지들 산책 좀 시키라고 했다가 엄마가 잠시후 마주한 모습
- 엄마 손에 들고있는 토스트 먹고 싶은 강아지는 정말 이런 표정을 짓습니다
- 할아버지가 농사일하는 직원 어렵게 구했다며 보내주신 사진이 귀여운 이유
- 미끄럼틀 타고 싶었 꼭대기 올라간 댕댕이가 내려오지 않고 심각했던 이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