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물 먹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 / tiktok_@jimganoza
고양이는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이해하고 싶어도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엉뚱한 행동으로 집사의 뒷목을 붙잡게 만든 고양이가 있습니다.
이상하게 고양이가 화장실로 들어가길래 무슨 일이 있나 싶어 뒤따라간 집사. 잠시후 눈앞에 펼쳐진 광경에 그만 할 말을 잃고 만 것인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 안토니오 보스코(Antonio Bosco)는 SNS를 통해 화장실 변기물을 먹는 고양이 영상을 찍어 공개한 것.
변기물 먹고 볼일 보는 고양이의 모습 / tiktok_@jimganoza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화장실 변기 위에 올라가서는 변기에 얼굴을 들이미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네, 그렇습니다. 고양이가 변기물을 먹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집사는 그런가보다하고 가볍게 넘겼습니다.
하지만 변기물을 먹는 고양이의 이후 행동에 놀라고 말았죠. 아니 글쎄, 고양이가 변기물을 다 먹은 다음 자세를 바꾸더니 엉덩이를 변기 쪽으로 들이미는 것이었죠.
변기물 먹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 / tiktok_@jimganoza
놀랍게도 고양이가 변기에서 자리잡고 앉더니 볼일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그것도 조금 전까지 물을 마신 그 변기에서 말입니다.
고양이는 뒷다리에 있는 힘을 팍팍 주고서 시원하게 볼일을 마친 다음 냄새를 맡더니 만족이라도 하는 듯 유유히 현장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자기 전용 물그릇과 화장실이 버젓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굳이 굳이 화장실에 들어가 변기에서 물을 먹고 볼일을 보는 고양이라니 너무 놀랍지 않습니까.
볼일 마치고 냄새 맡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 / tiktok_@jimganoza
집사는 자신의 눈앞에서 벌어진 이 상황이 도저히 믿겨지지 않는다면서 고양이가 왜 이러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뜻을 전했는데요.
실제로 이를 접한 대부분의 누리꾼들 또한 고양이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내가 지금 무엇을 본 거지”, “고양이 정말 이해하고 싶다”, “진짜 못 말린다”, “너 왜 그래?”, “이게 무슨 상황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