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불금이나 주말이면 가볍게 호프 혹은 이자카야 등에서 하이볼 한잔 정도 마시는데요.
예전의 복고적인 호프 분위기도 좋지만 최근에는 색다른 느낌의 한식술집을 찾게 됩니다.
가만히 보면 감성과 스토리가 있는 술집체인점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한식술집의 경우 다양한 한식과 전통주를 힙하게 만나볼 수 있어서
술집창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핫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한식 이자카야체인점 수작이 있는데요.
보통 예전의 한식주점이라고 하면 막걸리와 전을 팔고, 초가집 같은 분위기가
연상되는 그런 수더분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MZ세대가 이끌고 있는 이자카야 스타일의 한식술집이라서
분위기 부터 힙하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와 브랜딩,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기 때문에
이자카야창업에서 한식술집이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일일수작의 경우 SNS에 올릴 맛이 나는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데요.
다양한 퓨전 한식과 함께 막걸리와 증류소주, 퓨전 전통주,
하이볼까지 모두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저녁이나 주말에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어요.
특히 레트로한 감성을 한스푼 끼얹었지만 세련된 메뉴와
다양한 주류의 조합으로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누구나
만족을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1 ~ 3차까지 한 장소에서 머무를 수 있는
분위기와 메뉴 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히 더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술집창업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확인해야할 한식이자카야 일일수작이에요.
벌써 3년 만에 80호점을 돌파한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인데요.
외식업 경력 13년의 노하우를 담아서 호불호 없는 한식 기반 메뉴와
지속 가능한 운영시스템을 접목했기에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수익분석 면에서도 실제 광무상무점 23년 5월 매출을 살펴 보면
마진이 높은 창업가게라는 것을 확인 가능하고요.
다양한 SNS마케팅과 전체 브랜드 마케팅 등을 본사가 책임지고
하기 때문에 운영하는 점주님은 매장만 신경을 쓰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입소문 마케팅이 중요하기에 본사 지원이 된다는 점은 큰 메리트이고요.
그래서 실제 손님들이 남긴 후기들을 보면
칭찬 일색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분위기와 맛 등을 칭찬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한식과 함께 하는 전통주의 조합이 요즘 감성을
제대로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메뉴의 맛이 좋기 때문에 한번 찾은 손님들은
계속해서 또 찾는다는 점도 포인트이고요.
그래서 한식술집을 창업하고자한다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를 선택해보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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