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 일일까요? 사람사는 마을 길 한복판에 거대한 코뿔소 한 마리가 등장했습니다.
코뿔소는 처음엔 느릿느릿 걸어가는 듯하더니, 갑자기 뭔가를 보고 잔뜩 흥분한 모습으로 한쪽을 노려보기 시작했습니다.
그 시선 끝에는 넘어진 오토바이와, 그걸 일으키려던 운전자가 있었습니다.
코뿔소는 오토바이 운전자를 위협 대상으로 생각했는지, 순식간에 돌진하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놀란 운전자는 오토바이를 포기한 채, 헬멧을 쓴 채로 황급히 달아났습니다.
다행히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monsterobserver
@monsterobserver
마을에 코뿔소가 나타났다는 사실도 놀랍지만, 대체 이 코뿔소가 어디서 왔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런 현상에 대해 몇 가지 이유를 추측하고 있습니다.
서식지가 파괴되거나 먹이가 부족해지면서, 코뿔소가 먹이를 찾아 사람들이 살고있는 곳까지 내려오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무분별한 개발로 인해 동물들의 이동 경로가 막히면서 이런 일이 발생하기도 한다네요.
@monsterobserver
@monsterobserver
아무리 야생동물이라 해도, 사람 사는 마을에 나타나면 모두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사람과 야생동물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 분명히 하지 말라고 경고했는데 고릴라 앞에서 깐족 거린 남자는 결국…
- 야생 곰 나타나 도망가라 소리쳤는데 책 보느라 못 들은 커플의 결말
- 산책 중 만난 들개로부터 집사 지키려고 맞서 싸우다 두 눈 잃은 고양이
- 고양이+로봇 청소기, 예상치 못한 조합…한밤중에 펼쳐진 털 빗기 쇼
- 아이들이 고양이랑 같이 자고 싶다길래 허락했더니 잠시후 마주한 모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