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한국 토일 주말 한국 드라마 추천 무인도의 디바 인상적인 첫방 시청률 추이
- 연출
- 오충환
- 출연
- 박은빈, 김효진, 채종협, 차학연, 김주헌, 이레, 신주협
- 방송
- 2023, tvN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신드롬을 일으킨 박은빈의 차기작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가 주말에 공개되었다.
사실 시청률이 너무나 궁금했던 차인데 의외로 1회 시청률은 생각보다 얼마 안 나왔는데 역시나 2회 시청률은 전 회차에 비해 2배 가까이 상승하면서 상승세를 제대로 탔다고 볼 수 있다. 드라마는 역시나 반응과 입소문이 중요한데 아역 배우들의 연기도 좋고 가족끼리 보기에 적합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이 많아서 앞으로 더 상승세를 탈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나 박은빈과 배우 이레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는데 물론 앞으로 나와서 부른 건 아니지만 박은빈 배우의 노래 실력이 저 정도로 좋았나 싶어 다시금 감탄했다. 배우는 전천후라는 느낌이 강하긴 한데 박은빈 배우는 배우를 하기 위해 본인을 정말 열심히 갈고 닦는 느낌이랄까.
우영우 성공 이후에도 방방 뜨는 모습은 없고 쉬면서 팬미팅을 하러 전세계를 돌아다니는 걸 보면서 천상 배우구나 싶다. 그야말로 신뢰의 상징 그 자체인데 믿보배 라는 건 바로 박은빈 같은 배우에게 가야 할 호칭이 아닐까. 최근 TVN 드라마들이 과거와 비교하면 주목을 받지 못하고 큰 화제작이 나오고 있지 못하는 것 역시 사실이긴 한데 그래도 드라마 자체가 재미있다면 무슨 상관일까 싶다.
안타까운 건 내년 부터는 tvn 조차 수목 드라마를 포기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드라마 산업 자체가 정말 안 좋구나 싶어 이제는 드라마 배우들도 힘들겠구나 싶다. 특히나 톱스타 급 말고 드라마 출연으로만 먹고 사는 분들에게 타격이 크지 않을까.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시청률 추이>
회차 전국 수도권
1회 3.172 / 3.450
2회 5.155 / 5.402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3회 예고편>
<박은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순조로운 시청률>
출발이 좋으니 앞으로도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해서 10% 까지 돌파했으면 좋겠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