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패키지 여행 3박 5일 알차게 즐기기
세부는 우리나라사람들이 좋아하는 여행지이기도 한데요. 아름다운 풍경과 이국적인 휴양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세부 패키지 3박 5일 여행을 다녀오면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우선 자유여행으로 방문해서 프라이빗하게 단독패키지여행으로 진행을 했고, 바다구경도 하고 오슬롭 고래상어와 캐녀닝 그리고 모알보알 호핑투어, 시티투어까지 알차게 시간을 보내다 왔어요.
세부에서 꼭 해야하는 필수여행지를 다 둘러보았죠.
3박 5일로 진행된 이번 세부 패키지 투어는 비행기에서 투어가 시작이 되었고, 공항 늦은 시간에 도착을 해서 걱정이었지만, 미리 투어예약을 해놓아서, 편안하게 시작을 할 수 있었어요.
세부 패키지 여행 / 3박 5일 코스
1일차
오후 늦은 비행기로 세부까지 이동
2일차
오슬롭 고래상어 – 캐녀닝
3일차
모알보알 호핑투어 – 선상식사 – 솔레아리조트
4일차
세부시티투어
5일차
보홀 안경원숭이 – 초콜렛힐 – 호핑투어
2일차
오슬롭 고래상어 – 캐녀닝
고래상어는 상당히 큰 상어와 같이 수영을 즐기는 것인데요. 거대한 상어와 같이 수영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겁을 먹을 수 있지만, 고래상어는 입이 크지만 식도가 작아서 사람을 먹을 수도 없고 플랑크톤이나 새우등을 먹는 고래상어라고 하더라고요.
아침에 볼 수 있어 공항 도착하자마자 이동해서 새벽부터 한국가이드를 만나 단독차량으로 이동해서 투어를 할 수 있었어요.
숙박을 따로 예약을 해야할까 고민이었지만, 새벽시간부터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시간적으로도 합리적이었고, 경제적으로도 합리적이었습니다.
단독으로 이용하다보니 패키지 인원 사람들과 트러블일이 일어날 일도 없고, 고래상어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는데요. 가이드분이 투어의 주의사항에 대해서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고, 물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신비한 경험을 할 수 있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그래도 꼭 해볼만한 투어였습니다.
고래상어를 보고 캐녀닝을 방문했습니다. 캐녀닝은 계곡을 따라가면서 물놀이도 즐기고 다이빙도 즐기는 투어예요.
세부의 숲을 경험할 수도 있고, 단독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기니 좀 더 캐녀닝을 자세히 즐길수 있습니다.
가이드의 설명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안전에 유의해서 진행하는 투어이다보니 더욱 안심하고 놀 수 있습니다.
3일차
모알보알 호핑투어 – 선상식사
솔레아리조트를 리조트에 투숙을 했고, 아침에 일어나 조식을 먹고 모알보알 호핑투어부터 진행했습니다. 역시 미리 단독 프라이빗으로 예약을 했고, 세부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다양한 해양레저를 즐겨보고 싶은 마음에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모알보알은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고, 정어리떼와 물고기 그리고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날수 있는 호핑투어예요. 레시가드 이외에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안전장비부터 호핑투어에 필요한 장비들까지도 패키지여행에서는 준비를 해주기때문에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 편합니다. 자유여행을 가더라도, 투어만 따로 따로 예약을 해서 이용하는 것도 합리적인 방법같았어요.
아름다운 모알보알의 바다속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니 금방 배가 출출해지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선상식사를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었어요.
투어에 식사까지 준비를 해주시는데요. 선상식사는 로맨틱하며 또 물놀이 후 먹는 밥은 꿀맛이었어요. 신선한 해산물이 나와서 더더욱 배불리 맛있게 먹었습니다.
투어와 식사를 마친후 솔레아리조트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리조트에서는 휴식을 하며, 세부의 풍경과 날씨 그리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기 충분했어요.
가성비도 좋고, 객실에서 보이는 바다와 리조트 내부의 풍경은 기대이상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객실의 컨디션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서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았습니다.
4일차
세부시티투어
세부의 역사적인 곳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역시 단독으로 투어를 진행했고, 패키지의 여행과 단독투어의 장점만을 즐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세부에는 다양한 역사적인 곳들이 있습니다.
산페드로 요새, 마젤란십자가, 산토니뇨 성당 등 다양한 곳을 돌았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주의사항 등도 알려주셔서 피해 끼치지 않고 잘 둘러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역사지들은 아는 만큼 보인다고, 왜 어떤 이유로 이러한 모습이 되었는지 알고 나니 좀 더 세부와 가까워진 느낌이었습니다.
5일차
보홀 안경원숭이 – 초콜렛힐 – 호핑투어
마지막날에는 보홀의 안경원숭이부터 만나보았습니다. 세부에서 보홀까지는 얼마 걸리지 않아서 이동하기도 편한데, 보홀에는 안경원숭이 보호구역이 있어서, 귀여운 안경원숭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단독투어를 예약하여, 이동수단뿐 아니라 티켓팅까지 해줘서 따로 준비할 필요도 없었어요.
가이드분이 주의사항이나 보홀 안경원숭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었기때문에 특히나 만족스러웠던 투어였습니다.
그리고나서 초콜렛힐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보홀의 꼭 가봐야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 시기에 방문을 하면, 초콜렛힐이 갈색으로 물이 들면서 초콜릿 모양을 하게 됩니다.
초콜렛힐은 언덕들이 많이 있는 곳인데, 초콜릿처럼 갈색으로 변한다고 해서, 초콜렛언덕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전망대에서 보이는 자연경관은 너무나도 아름답고, 멋있습니다.
초콜렛힐을 보고 나서 여독을 풀기 위해 마사지를 받으러 갔습니다. 마지막날이다보니 피로도 풀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가이드분이 추천해주시는 곳이었고, 족욕부터 전신마사지까지 받아서, 집으로 돌아가기전에 피로를 풀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호핑투어를 진행했습니다. 보홀의 바다를 포기하기가 어렵더라고요. 물놀이도 좋아하기때문에 보홀의 바다로 또 들어갔습니다. 역시나 필요한 장비들은 다 준비를 해주셨고, 바닷속이 깨끗하다보니 해양생물들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바다거북이도 만날 수 있었는데, 신비하면서도, 거북이의 눈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쳐다봤습니다.
위 영상은 실제 제가 고프로로 촬영한 바다거북이 영상입니다.
이번 필리핀 세부 여행에서 패키지 여행으로 단독투어를 진행했는데요. 필리핀 여행의 3박 5일은 그동안의 패키지여행에 대한 인식을 바꿔주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좋은 추억 만들고 와서 즐거웠습니다.
저는 이번 필리핀 세부 패키지 여행을 세부지킴이와 함께 했었는데요 프라이빗하고 재미있게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위 글은 업체로부터 체험을 지원받고 실제 체험 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