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안소희 LA 여행내내 착용한 7만원대 가방 COS 코스 구름백 미니

제이블 조회수  


안소희 LA 여행내내 착용한 7만원대 가방

COS 코스 구름백 미니

안녕하세요. 제이블입니다.

안소희 여행가방

패션 함께 알아보아요. : )

LA 여행중인 안소희가

여행 내내 착용한 가방이에요.

친척언니에게 선물받았다는

안소희가방은

휘뚜루마뚜루 어디든 들기 좋고

무게도 가벼워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운동갈때도 착용한

안소희 가방은 COS

코스 구름백 미니사이즈입니다.

캐주얼룩에도 찰떡인

코스 구름빵 미니!

COS

QUILTED MINI BAG

79,000원

안소희 여행가방은 COS

퀼티드 미니백으로

시그니처 필로우 질감의

100% 재활용 패브릭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크기는 23.5x24x8.5cm!

안소희코스 구름백 미니

컬러는 스톤 or 크림 같아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한국 공홈에서는 찾아볼 수가 없는

COS 퀼티드 미니백이에요.

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하시기를 추천!

코스 구름백 미니 사이즈

가격은 79,000원입니다.

출처 – 안소희 인스타그램, cos

관련 기사

author-img
제이블
CP-2023-0019@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보약 다 필요 없습니다" 이 음식 하나로 해결 됩니다
  • 머리가 자꾸 빠진다면 '이걸' 드세요! 3주 만에 숱 살아납니다!
  • 가난한 사람들은 절대 모르는 부자들의 습관 4가지
  • 가난하면 아이 낳지 말라는 사람들에게 일침!
  • 이게 진짜 캐딜락? 제네시스 디자인 뺨치는 고성능 전기 SUV
  • "또 가격 내렸다" KGM, 전기차 '토레스 EVX' 75만원 추가 할인 "3천만원대 가성비 좋은 중형 전기 SUV"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