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티오 / 정지윤 기자] 추운 겨울 블랙 패딩만이 답이 아니다!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무스탕으로 센스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무스탕은 양털 자켓을 뜻하는 말로, 겉은 양가죽으로 안감은 양털로 만들어진 자켓이다. 무스탕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만들어 줄 무스탕 코디법을 살펴보자.
사랑스러운 연말 데이트 룩
걸스데이 유라는 평소 다양한 무스탕 코디를 자주 선보이는 편. 블랙 컬러의 무스탕과 롱 플리츠 스커트로 로맨틱한 연말 데이트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롱 무스탕과 버킷햇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혜림은 베이지 컬러의 무스탕과 플리츠 미니스커트,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무스탕과 체크 팬츠, 그리고 로퍼를 매치해 발랄한 겨울룩을 완성했다. 배우 이시영은 다양한 무스탕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시영은 터틀넥과 무스탕, 블랙진으로 시크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니트 원피스와 무스탕 베스트, 크로스백 포인트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유니크한 겨울룩
무스탕은 꾸준한 인기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컬러로 변모하고 있다. 색다른 무스탕으로 개성 있는 패션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독보적인 분위기의 솔로 가수로 자리 잡은 가수 선미는 데님 소재의 무스탕과 롱 어그 부츠로 트렌디한 매력을 뽐냈다. 패셔니스타 배우 기은세는 무스탕과 패딩의 매력이 합쳐진 무스탕 패딩으로 유니크한 룩을 완성했다. 아이보리 컬러의 무스탕 패딩과 와이드 팬츠 그리고 워커 포인트로 우아한 매력을 강조했다.
센스만점 캐주얼 룩
무스탕을 캐주얼한 팬츠, 트레이닝복과 매치해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드라마, 영화 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정수정은 브라운 컬러의 무스탕과 코듀로이 버킷햇으로 사랑스러운 겨울룩을 완성했다. 청순한 외모와 트렌디한 패션 센스로 사랑받는 배우 채정안은 무스탕을 활용해 편안한 룩을 선보였다. 짙은 브라운 컬러의 무스탕과 그레이 컬러의 조거 팬츠, 그리고 나이키 조던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베이지 컬러감의 무스탕과 핑크 비니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