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겨울 시즌 스키 애호가를 겨냥해 국내 명품 스키 리조트 ‘하이원 스키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이원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월드 클래스 명품 스키 리조트로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 장소로 선정될 만큼 세계적인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국내 스키&보드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모두투어는 12월 23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출발하는 ‘하이원 스키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하이원 스키 여행 상품은 스키 하우스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접근성과 힐링을 위한 마운틴 뷰를 자랑하는 ‘마운틴 콘도 디럭스룸(35평/방 2개) 1박’과 일정 동안 반납 없이 사용 가능한 ‘주간 리프트/장비 렌털 2일 이용권 2매’가 포함됐다.
아울러 △워터월드 △스카이 1340 △수영장/사우나 등 9가지 부대시설을 최대 50%까지 할인 이용이 가능한 ‘BIG9 할인권’을 특정으로 제공하고 ‘주간 리프트/장비 렌털 이용권’ 수령 및 기타 문의사항 응대가 가능한 모두투어 전용데스크를 별도로 운영한다.
또한 12월 19일에 진행하는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이브엠) 중 예약 혜택으로 △무료 숙박권 추첨 △조식 쿠폰 증정 △1만원 할인 등과 12월 22일까지 진행하는 메가세일 프로모션 기간 예약 시 3만원 즉시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 본부장은 “겨울 스키 시즌을 맞이해 가족 단위 스키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기획전을 출시했다”며 “스키와 겨울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테마 상품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겨울 스키 여행의 낭만을 느껴보길 비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