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펫푸드를 선도하는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는 자사의 대표 펫푸드 브랜드 ANF가 지난 5월 전개한 광고 캠페인으로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3)’ 통합 마케팅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 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최되는 시상식으로 일년간 디지털을 메인으로 진행한 광고 중 가장 혁신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정해 수상을 진행한다.
올해는 22년 10월부터 23년 9월 사이 선보인 작품을 대상으로 현재 디지털광고업에 종사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2차에 걸쳐 공정한 심사를 진행, 7개 분야, 총 18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했다.
우리와㈜의 ANF는 지난 5월부터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반려동물을 이해해 온 68년, 이해하니까 더 무해하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보호자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스토리를 담아낸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아 통합 마케팅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우리와㈜ ANF 브랜드 매니저인 조세연 과장은 “’ANF 6Free’의 광고캠페인은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 주기 위해 68년간 연구해 온 ‘ANF’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광고”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모든 반려동물들이 더 무해한 세상에서 지낼 수 있도록 ANF는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캠페인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ANF는 지난 5월 ‘반려동물을 이해해 온 68년, 이해하니까 더 무해하게’라는 컨셉으로 대표 제품인 ‘ANF 6Free’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해당 광고 캠페인은 많은 보호자들이 반려동물에게 감동을 받은 ‘무해한’ 순간들과 ANF 6Free의 ‘무해함’을 연결해 ‘세상 무해한 반려동물에게 더 무해한 것만 주고 싶은’ 보호자의 마음을 따뜻한 앵글로 담아내며 많은 공감을 일으켜 주목받았다.
김의준 pmzine@naver.com
- 한국마즈(유), 서울고용청과 ‘청년도전지원사업’ 및 ‘청년도전응원캠페인’ 진행
-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미식냥이 체험단’ 모집
-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라인 리뉴얼 출시
- 로얄캐닌코리아, 전라북도 수출 및 투자 유공인의 날 ‘수출 최우수상’ 수상
- 카사바모래와 벤토모래 섞어쓰면 좋은 이유는? 챗GPT에게 물어보았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