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남길이 콘텐츠 커뮤니티 키노라이츠에서 2023년 유저가 응원한 인물 랭킹 1위에 선정됐다. 랭킹 1위를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 이름을 딴 브랜드관 ‘김남길관’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키노라이츠 인물 랭킹은 그동안 통합 콘텐츠 랭킹으로 공신력을 다져온 키노라이츠가 지난 9월부터 선보인 새로운 랭킹으로, 서비스 내에서 진행한 ‘인물 응원하기’로 누적된 응원 수와 2023년 트렌드를 반영하여 선정되고 있다. 콘텐츠 트렌드를 주도하는 키노라이츠 회원들이 직접 응원한 결과가 반영된 결과로 의미를 더했다.
1위로 선정된 김남길은 2023년에 <도적: 칼의 소리>, <보호자>, <뭐라도 남기리>, <아일랜드>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김남길은 자신을 응원해 준 키노라이츠 회원들을 향해 단독 인사 영상을 보내오기도 해 팬 사랑 면모를 내비쳤다. 영상을 통해 김남길은 “올해 키노라이츠 인물 랭킹 1위로 선정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항상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하는 배우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키노라이츠 회원들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남길의 이름을 딴 브랜드관은 홍대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오는 1월 중 운영될 예정이다. 키노라이츠에서는 브랜드관 런칭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을 위해 KT&G 상상마당 시네마 로비에 김남길의 사진 등을 전시,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