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라인으로 만들어주는 리프팅 시술?
20대 후반으로 들어서면 안타깝게도 노화의 변화를 점차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피부가 처지면서 얼굴형이 무너지는 것인데요. 턱라인이 무너지면서 턱선이 쳐지는 것입니다. 이러한 증상에는 브이라인리프팅 시술로 방지할 수 있는데 종류가 많아 선택하기 어렵다면 이 글을 보고 적절한 시술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울쎄라, 슈링크
근막층이 처진 것을 개선하는 것에는 초음파 리프팅 시술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대표적으로 울쎄라와 슈링크를 꼽을 수 있습니다. 햇빛 아래에서 돋보기로 종이를 태우는 원리와 비슷한데 근막층 한곳에 초음파를 집중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근막층을 직접적으로 태우는 것이 아닌 근막층을 자극하여 수축하는 원리입니다. 살이 처져서 늘어져 있다면 수축하여 타이트닝을 하는 것입니다. 이런 효과가 있는 것이 울쎄라, 슈링크입니다.
써마지
잔주름과 같은 것으로 얼굴이 처져 있을 때는 고주파 시술이 적합한데 써마지 시술이 그에 해당합니다. 얼굴에 살이 많고 피부가 두꺼워서 불독처럼 처진 유형이 아닌 얼굴에 살이 없고 피부도 얇지만 팽팽하지 않은 피부에 적합합니다. 날렵하지 않고 쳐져 보이는 얼굴 살에 적절한 것입니다.
인모드
반대로 얼굴 살이 많아 처진 유형에는 인모드가 적합합니다. 탄력을 개선하는 모드와 지방을 분해하는 모드 두가지가 복합적으로 진행되는 시술이기 때문에 지방이 있어 턱선이 무거운 느낌을 주고 탄력이 없는 느낌의 얼굴형에 적절합니다. 부피는 줄일 수 있고 턱 라인 개선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실리프팅
강력한 효과의 리프팅은 실리프팅이 가장 강력할 수 있습니다. 실의 종류와 방법이 많아 어느 것이 좋다고 찝어 말할 수 없지만 예전에 많이 진행한 실 리프팅의 방법은 얼굴을 끌어 올려 광대가 부각되는 경우가 많아 이를 개선하고자 본래 얼굴 유지와 함께 리프팅의 효과를 냅니다. 들어올리는 것이 아닌 귀쪽 방향으로 쫙 핀다는 느낌으로 45도 방향의 리프팅 방식입니다. 광대 아래에 꺼진 부분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