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기승전결이 선사하는 카타르시스! 디테일이 살아있는 ‘대살굿’ 스틸 전격 공개!
충격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분위기로 하나의 무대를 완성하다!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의 정수를 보여줄 ‘대살굿’ 스틸 공개!
신선한 소재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는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대살굿’ 스틸을 공개했다. 신선한 소재와 유니크한 캐릭터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파묘>가 화려하면서도 몰입감 넘치는 ‘대살굿’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파묘에 앞서 대살굿을 준비하는 인물들의 전문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먼저 진중한 표정으로 파묘 전 땅을 살피는 풍수사 ‘상덕’(최민식)의 스틸은 대살굿이 곧 시작될 것을 암시하며 관객들의 깊은 몰입을 자아낸다.
여기에 칼을 들고 굿을 하는 ‘화림’(김고은)의 파격적인 모습은 베테랑 무속인의 카리스마를 체감하게 하며 그녀가 이끌어갈 대살굿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고은은
무속인 선생님의 번호를 받아 연락하고 집에도 찾아갔다. 굿 장면을 위해 영상을 찾아보고 리허설을 하며 디테일을 완성했다”
며 사실적이고 완성도 높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예를 갖추는 장의사 ‘영근’(유해진)과 경문을 외는 무당 ‘봉길’(이도현)이 각자 대살굿을 준비하는 모습은 강렬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하며 대살굿 장면을 선보일 4인의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대살굿’ 스틸을 공개하며 강력한 장르적 체험을 선사하는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는 오는 2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파묘 감독 장재현 출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평점 정보없음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너무 예쁜 배우인데…일부러 부스스하게 지내는 여배우
- 군대계 김태희로 불리며 60만장병 설레게한 여성 하사 제대 근황
- 전국민에 비난받아야 하는데…너무 예뻐 칭찬받는 악역 여배우
- 세계서 가장 싸움 잘해서 전세계팬 열광시킨 한국 여배우
- 너무 예뻐 넷플릭스가 긴급 캐스팅했던 여배우의 직장인 된 근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