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 산 속에 혼자 모든 걸 다 해내는 사람.
이런 사람을 제외하고 마케팅과 브랜딩이 필요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을 겁니다.
누구나 마케팅과 브랜딩을 해야 합니다.
실력보다 마케팅이 더 중요하다는 말까지 하죠.
사람들이 일단 관심을 가져야 뭐라도 할 수 있으니까요.
이러다보니 마케팅과 브랜딩에 대해 배우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게 금방 배우고 적용할 수 있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날 때부터 감각이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요.
배우는 데 있어 가장 좋은 건 역시나 책이 아닐까요?
이미 해당 분야에서 마케팅으로 성공한 사람들.
자신이나 자신이 맡은 걸 브랜딩으로 성공한 사람.
이런 사람들이 쓴 책을 읽는 것만큼 도움 되는 건 없습니다.
책이란 이미 어느 정도 검증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책을 쓴 사람이 해당 분야에서 성공을 했기 때문입니다.
책 내용은 이미 적용해서 검증을 한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책을 읽으면서 내가 스스로 하나씩 적용합니다.
그런 독서모임이 바로 52주 독서 마케팅, 브랜딩 편입니다.
나는 그럴 일이 없다고 생각하세요?
누구나 다 우리는 현대 사회를 살아간다면 피할 수 없습니다.
싫어도 해야 하는 시대 입니다.
오랜 시간을 두고 하나씩 1권 읽고 실천해보고.
그 다음 책을 또 읽고 새롭게 실천해보고.
52주 동안 해 보는 겁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주소로 오시면 됩니다.
유료 과정입니다
https://blog.naver.com/ljb1202/22336529830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