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이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은 세상의 모든 강아지를 차별 없이 보호 및 사랑하며, 유기견 입양문화를 활성화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2006년 미국의 펫&패밀리 라이프스타일 전문가 콜린 페이지에 의해 지정되었으며, 그 취지에 공감하는 세계 각지에서 매년 함께 기념하고 있다.
강아지숲은 선진 반려문화 조성을 위한 ‘국제 강아지의 날’ 지정 취지에 공감하며 많은 이들과 그 의미를 공유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다채롭고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국제 강아지의 날’인 3월 23일(토)과 이튿날인 3월 24일(일),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모든 반려견은 무료로 강아지숲에 입장하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보호자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아주는 반려견을 위하여,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
강아지숲 내 조성된, 후각 자극을 도와주는 노즈워크 챌린지를 완수할 경우에는 더욱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모든 스탬프를 찾아 ‘강아지 카페, 겨울’에서 인증하면 기존에 주어졌던 카페 음료 10% 할인(단, 제조 음료에 한함)에 더하여, 아르르 간식 제품과 1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선착순 100팀이 참여할 수 있으며, 상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지난해에 이어, 유기견 보호소의 강아지들이 강아지숲에 특화된 체험과 놀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초청 이벤트가 올해에도 진행된다. 강아지숲 임직원들의 봉사 및 기부로 인연을 맺어온 유기견 보호소 ‘티구니 하우스’ 에서 보호받고 있는 강아지 10두가 강아지숲을 방문,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과 즐거운 봄나들이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강아지숲은 ‘국제 강아지의 날’의 참의미를 다시 한번 환기시키고, 유기견 인식 개선/입양문화 조성 및 유기견 보호를 위한 실천에 앞으로도 적극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4년 ‘진심으로 가는 숲’이라는 브랜딩을 내세운 ‘강아지숲’은 박물관, 네이처풀(반려견 동반 수영장), 운동장,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국내 대표 반려견 관련 문화시설이다. 여러 주제의 반려문화 캠페인 및 봄소풍(봄), 서머 파티(여름, 예정), 가을나들이/도그페스타(가을) 등 시
즌 행사와 KDDN 챔피언십(디스크도그), KAO 챔피언십(어질리티), 도그댄스 대회(예정)을 비롯한 도그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며 선진 반려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 에이아이포펫, 프록시헬스케어와 반려동물 헬스케어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체결
- 띠아몽, 도매 사이트 오픈 이벤트로 할인 쿠폰 증정
- 반려동물 전문잡지 월간GZ, 2년 연속 우수콘텐츠잡지 선정
- 로얄캐닌코리아, ‘노령묘 건강 관리 세미나’ 성료
- 다락원 출판사 ‘펫 아로마테라피’ 출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