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방송사가 애슐리 젠슨과 앨리슨 오도넬이 주연을 맡는 “셰틀랜드”의 새 시즌에 출연하는 게스트 라인업을 발표했다. 해당 쇼의 제작진은 인기 범죄 드라마 “셰틀랜드”의 시즌9 촬영이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셰틀랜드”의 시즌 9에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타, 이안 하트와 영화 “루터: 더 폴른 선”의 배우 빈센트 레건이 주연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범죄 작가 앤 클리브스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소설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6부작 시리즈에서는 DI 캘더가 섬의 주민이 되어 토시의 친구가 사라진 후 불편한 상황에 처하게 되어 사람들이 사라지고, 죽음에 대한 끔찍한 소문이 벌어지는 수사극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안 하트는 “셰틀랜드 모험을 시작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항상 방문하고 싶었던 곳이고, 이런 놀라운 드라마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게 된 빈센트도 “셰틀랜드의 캐스트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러한 BBC의 사랑받는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어 기쁩니다. 내 캐릭터와 그의 가족은 이 어두운 그리고 꼬인 스토리라인의 중심에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슐리 젠슨과 앨리슨 오도넬과 같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도 기대됩니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표했다.
셰틀랜드의 새 시즌에 출연하는 다른 게스트 라인업에는 스튜어트 캠벨, 로버트 잭, 나리니 체티, 지미 유일, 레슬리 하트 등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