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뮤직어워즈’ 2024에서 반전 몸매 과시한 연예인 서동주 최근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해 뇌섹녀 면모 선보여
방송인 서동주의 반전 몸매가 화제다. 최근 서동주는 ‘트롯뮤직어워즈 2024’에 시상자로 출연했다. 무대 위에서 서동주는 섹시한 드레스 자태로 큰 화제를 모았다. 그간 서동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남다른 글래머 몸매를 과시하는 사진들을 올린 바 있다. 보정으로 몸짱을 호소하는 SNS 설렙들과 달리 무대 위에서 직접 증명한 서동주다.
서동주의 몸매가 화제를 모으는 이유는 그녀가 뇌섹녀로 유명하다는 점 때문이다. 한국에서 예원학교 미술과에 재학 중이던 서동주는 미국으로 유학, 페이스쿨과 세인트폴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이후 웰즐리 칼리지에 미술전공으로 입학했다가 메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수학과 순수수학 전공으로 편입해 졸업했다.
미술 전공자가 수학과를 졸업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끄는 서동주다. 예술계와 이공계를 동시에 섭렵한 서동주는 이후 공부를 이어나간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경영대학원(와튼스쿨) 마케팅 박사과정에 입학한 서동주는 1년 석사과장만 마치고 중퇴했다. 다음으로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한 서동주는 2019년 캘리포니아주 변호사가 되었다.
피아노-미술-수학-경영학-법학까지, 전공을 바꿔가며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을 섭렵한 서동주다. 변호사를 최종적인 직업으로 선택했던 서동주는 2019년부터 국내 엔터테인먼트사와 계약을 했다. 변호사 업무와 병행을 하던 중 2020년 미국 로펌 퇴사 후 2021년부터는 전문 방송인으로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서동주의 활약이 돋보였던 예능은 두 가지를 뽑을 수 있다. 먼저 <골 때리는 그녀들>이다. FC불나비 팀의 막내로 참가한 서동주는 미국 유학시절 팀 스포츠를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활약을 선보였다. 168cm에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왕성한 활동량을 보여준 서동주다.
다음은 두뇌예능 <데블스 플랜>이다. 암기력 게임에서 홀로 모든 정답을 맞추는 올킬(All-Kill) 능력을 선보이며 두뇌예능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남다른 기억력의 소유자인 만큼 엄청난 양의 정보를 단기간에 외우는 암기력을 보여준 서동주다. 방송에서는 3위를 차지하며 뇌섹녀 입증에 성공했다.
남다른 두뇌와 피지컬은 물론 외모에 있어서도 빼어남을 과시한 서동주이기도 하다. 1983년생인 서동주는 동안으로도 유명하다. <데블스 플랜> 출연 당시 1992년생으로 9살 어린 이혜성이 동갑내기인 줄 알고 먼저 말을 놓았던 점에서 알 수 있듯 30대 초중반으로 보이는 외모의 서유자인 서동주다.
서동주는 한때 전신성형 논란에 시달린 적도 있다. 이에 본인이 직접 예능에 출연해 쌍커풀 수술과 턱을 길게 하는 수술만 받았다는 점을 언급했다. 턱수술의 경우도 다시 제거수술을 했다는 점을 언급하며 전신성형 사실을 부인한 서동주다. 한편 서동주는 최근 SBS 예능 <꼬꼬무>에 출연한 바 있다.
↓↓↓↓↓↓↓↓↓↓↓↓
어제 봤던 그 드라마 다시 보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