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우석은 지난 2015년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이후 Mnet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해 남자아이돌 그룹 ‘X1’으로 활동했는데요. 현재 그는 솔로 가수로 활약, 웹드라마 주연으로도 캐스팅되어 가수 활동과 연기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김우석은 지난 2019년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잘생긴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는 방송과 SNS에 부모님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김우석은 한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과 함께 어머니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석의 어머니는 배우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화려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김우석의 어머니는 큰 눈망울과 하얀 피부, 날씬한 몸매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큰 반응을 얻자 김우석은 팬 소통 SNS를 통해 아버지의 학창 시절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사진 속 김우석의 아버지는 흑백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총명해 보이는 눈과 날렵한 턱선, 늠름하고 잘생긴 외모를 자랑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김우석 부모님의 사진을 본 팬들은 “두 분 다 일반인이라니 믿을 수 없다”,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요”, “역시 유전자는 못 속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우석은 지난 2022년 tvN 드라마 ‘불가살’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12월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유일고등학교 2학년 3반 반장 ‘김준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