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로 선정됐다.
로켓펀치는 7일 수상 결과가 발표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의 영광을 안았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를 통해 매년 각 부문 우수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로켓펀치의 수상은 언론 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평판 및 전문기관 인증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기초 조사를 실시해 1차로 브랜드를 선별하고, 이를 대상으로 지난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14일간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결과다.
로켓펀치는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뜨거운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국내 유일의 고객충성도 조사인 만큼, 남녀노소 세대 불문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로켓펀치가 펼쳐갈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2019년 미니 1집 앨범 ‘핑크 펀치(PINK PUNCH)’로 데뷔한 로켓펀치는 멤버 전원 센터급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실력, 매력까지 모든 게 완벽한 ‘올라운더 걸그룹’으로 주목받으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Y2K 트렌드를 대변했던 하이틴 무비 모먼트와 MZ세대의 서브컬처로 대표되는 ‘이세계(인간 세계가 아닌 완전히 다른 세계)’ 장르를 믹스매치한 싱글 ‘붐(BOOM)’으로 가요계에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전파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