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데뷔 첫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ITZY는 4월 24일(이하 현지시간)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 26일 파리 제니스 파리 라빌레트, 28일 베를린 벨로드롬, 5월 1일 암스테르담 아파스 라이브, 5일 마드리드 팔라시오 비스탈레그레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데뷔 후 처음으로 유럽 지역에서 여는 단독 콘서트로써 기대를 모았다. 런던, 파리, 베를린, 암스테르담, 마드리드 5개 도시 각 공연장을 가득 채운 현지 팬들은 공연 내내 ITZY에게 뜨거운 환호를 보내며 잊지 못할 순간을 함께 완성했다.
2024년 첫 컴백작의 오프닝 트랙 ‘BORN TO BE’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고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 ‘LOCO'(로꼬), ‘Not Shy'(낫 샤이), ‘CAKE'(케이크), ‘SNEAKERS'(스니커즈) 등 대표곡 퍼레이드를 선사하며 ‘K팝 퍼포먼스 퀸’ 에너지를 발산했다. 멤버들의 개성을 표현한 솔로곡 무대가 특별함을 더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관객들은 “ITZY!”를 연호하거나 가사를 따라 부르며 떼창 장관을 이뤘고 서프라이즈 영상 이벤트를 마련해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첫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ITZY는 “우리 MIDZY(팬덤명: 믿지) 덕분에 첫 유럽 투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특히 암스테르담과 마드리드는 이번이 처음인데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잘 지내다가 꼭 다시 만나자”고 소감을 전하며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ITZY는 5월 일본에서 기세를 이어간다. 5월 17일~19일 도쿄, 22일 오사카에서 단콘을 펼치고 특히 22일 오사카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이어 6월 6일 시애틀, 8일 미국 오클랜드, 11일 로스앤젤레스, 14일 슈거랜드, 16일 어빙, 18일 애틀랜타, 20일 페어팩스, 23일 뉴어크, 26일 시카고, 28일~29일 토론토, 7월 20일 타이베이, 8월 3일 마닐라, 10일 홍콩에서 팬들과 만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