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가수 도경수의 시간이 왔다.
스크린과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도경수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공개한다. 그동안의 시간과 노력을 드러낸 듯 앨범 이름은 ’성장’이다.
도경수의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Mars’(‘마스’)의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도경수의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도경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의 타이틀곡 ‘Mars’의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선공개곡 ‘Popcorn’(‘팝콘’)은 17개국·지역 아이튠즈 전 장르 차트 1위에 진입하며 도경수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Popcorn’ 공개 후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오늘(6일) 공개된 ‘Mars’ 티저 영상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공개된 영상에서 도경수는 긱시크와 너드미를 오가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
거울 앞에서 하루를 준비하는 도경수는 프레피룩을 레트로 안경과 매치하여 세련된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특수 제작된 키보드와 웨어러블 워치를 소중히 챙기는 모습에서 너드미가 폭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미디엄 템포의 팝 곡인 ‘Mars’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어, 도경수의 감미로운 음색이 이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를 모은다.
완연한 봄을 담은 ‘Mars’의 콘셉트 포토도 눈길을 끈다. 자전거에 화사한 꽃을 가득 싣고 어디론가 향하는 도경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으로 계속 나아가는 자전거처럼, 멈추지 않고 음악 여정을 펼치고 있는 도경수이기에 이번 앨범 ‘성장’에서 보여줄 한층 깊고 다채로워진 그의 음악적 스펙트럼에 관심이 쏠린다.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독보적인 실력과 파워를 겸비한 도경수의 새 미니 앨범 ‘성장’에는 타이틀곡 ‘Mars’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감정의 성장 서사를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안을 선사한다. 이처럼 도경수는 완성도가 높은 앨범으로 자신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한편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