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독보적인 감성을 전했다.
5일 오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차 시동을 거는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그 후 오프로드를 달리는 차, 그 안에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임영웅, 황야에 혼자 남은 듯한 쓸쓸한 모습 등이 이어졌다.
임영웅은 눈빛만으로 긴장과 외로움, 두려움 등 다채로운 감정선을 표현해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는가 하면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열연 속 ‘또 다시 먼 길을 떠나도. 한 번 더 긴 시간이 가도. 이 길 끝에 떠오르는 태양을 만날 때까지. 난 곁에 있겠어요. 나 곁에 있어요’라는 서정적인 가사가로 여운을 남겼다.
‘온기’는 익산과 충주 등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고, 함께 찍은 단편 영화의 장면들로 제작, 임영웅 외에도 배우 현봉식과 안은진이 출연했다.
연출은 BTS와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코드 쿤스트, 비비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 및 광고 영상 제작에 참여했던 권오준 감독이 맡았다.
한편 임영웅의 만의 ‘온기’는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에서도 공개될 계획이다. 자작곡 ‘온기’와 ‘Home’이 담길 임영웅의 더블 싱글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IM HERO – THE STADIUM’으로 영웅시대와 하늘빛 축제도 펼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