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버치가 CJ올리브영 홍대타운점에 ‘에센스 오브 드림즈(ESSENCE OF DREAMS)’ 컬렉션을 공식 입점하며 로맨틱한 감성을 선보였다.
이번 입점은 토리버치 향수 라인의 다양한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은 꿈과 끝없는 가능성을 주제로 한 다섯 가지의 독특한 향기로 구성되어 있다. 자유, 사랑, 마법, 기쁨, 평화라는 테마를 우디 베이스의 섬세하고 유니크한 향조로 풀어내어 사용자로 하여금 마치 꿈꾸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미스틱 제라늄’은 신선한 베르가못과 제라늄,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며 신선한 들판을 거니는 듯한 순수한 기쁨을 전달한다. ‘디바인 문’은 매혹적인 아래향과 달콤한 허니, 시트러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요한 평화를 표현한다. ‘코스믹 우드’는 스파이시한 카다멈과 자스민, 프레쉬한 베티버가 만나 꿈을 향한 진취적인 순간을, ‘수블림 로즈’는 클래식한 로즈와 블랙커런트, 따뜻한 우디 향이 만나 절대적인 사랑을 표현한다. ‘일렉트릭 스카이’는 선인장 꽃과 라벤더, 아로마틱 우드가 만나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이 모든 향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CJ올리브영 홍대타운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체험 특화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향기를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올리브영 럭스 에디트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토리버치의 ‘에센스 오브 드림즈’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