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빠.원과 4라운드 여행을 떠날 새로운 여행 파트너들이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9회에서는 곽.빠.원과 박준형, 공명, 김용명의 3라운드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4라운드 주사위 굴리기 현장이 공개된다. 4라운드에는 첫 번째 여행파트너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의 여행파트너들이 함께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는 3라운드 여행을 마치고 4라운드 여행지를 결정하기 위해 리스본 본부로 모인다. 본부에서 펼쳐지는 주사위 굴리기 현장에는 개인 사정상 일찍 미국으로 떠난 박준형을 제외하고 공명, 김용명도 함께한다. 이들은 4라운드에 새로운 여행 파트너들이 합류한다는 소식을 듣고 부러워하며 질투심을 내비친다.
이어 김태호 PD는 새로운 여행 파트너들의 캐릭터 카드를 공개한다. 여행을 좋아하지만, 아직 여행 경험은 많이 없는 ‘여행 초보’, 여행을 할 때 계획을 완벽하게 짜서 다니는 ‘파워 J’, 현지 여행에 최적화 됐다는 ‘현지인’이 그 주인공.
캐릭터 카드만으로는 누가 올 것인지 유추가 어려운 가운데, 곽.빠.원은 각자 원하는 파트너에 대해 이야기한다. 빠니보틀은 “내 마음대로 여행할 수 있고, 뭘 봐도 처음이라 좋아할 것 같다”며 ‘여행 초보’를, 즉흥 여행을 선호하는 원지는 “아예 정반대 성향과 여행하고 싶다”며 ‘파워 J’를, 곽튜브는 “가장 조회수가 잘 나오는 게 현지인과의 콘텐츠”라며 ‘현지인’을 원하는 파트너로 선택한다.
이번에도 여행 파트너들이 주사위를 던져 가장 높은 수가 나오는 대로 곽.빠.원 중 한 명을 선택한다는 전언. 과연 곽.빠.원이 원하는 대로 여행 파트너와 매치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어 팀을 결정한 이들이 본격적으로 여행지를 결정지을 주사위를 던진다. 주사위 결과에 따라 환호와 탄식이 오갔다고 하는데. 이때 뜻밖의 주사위 결과에도 전혀 개입하지 않는 제작진을 보고 새로운 여행 파트너들은 “이대로 가도 돼요?”라며 ‘지구마불2’의 리얼함에 놀라워한다.
한편 새롭게 합류하는 여행 파트너들의 정체와 4라운드 여행지는 4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9회에서 공개된다.
사진=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
- [종합] ‘무빙’ ‘서울의 봄’ 대상 포함 3관왕…’파묘’ 최다관왕 [제60회 백상예술대상]
- 스트레이 키즈, 美 멧 갈라서 인종차별 피해?…”무례한 파파라치 발언”
- ‘서울의 봄’ ‘무빙’, 영화·TV 부문 대상 수상 [제60회 백상예술대상]
- 황정민·김고은, 영화부문 남·여 최우수 연기상 수상 [제60회 백상예술대상]
- ‘연인’ ‘서울의 봄’, TV 드라마·영화 부문 작품상 [제60회 백상예술대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