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 김상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2024 KLPGA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메르세데스-벤츠 EQE350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KCC오토는 오는 10일부터 3일간 수원CC에서 열리는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뉴코스 16번 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E350 모델을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한다.
또 대회가 진행되는 기간 EQE350을 비롯해, 갤러리 플라자 내 KCC오토 홍보부스에서는 다른 차량들도 전시한다.
EQE350은 최신 영구 자석 전기 모터를 장착해 최고 출력 292마력의 강력한 동력을 발휘하고, 최대 토크 57.6kg.m으로 뛰어난 가속력과 주행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 88.8kWh의 대용량 배터리 시스템을 탑재해 긴 주행 거리를 자랑하며, 이러한 배터리 시스템은 주행 가능 거리를 최대 471km까지 확장, 장거리 주행에도 불편함 없이 대응 가능하다.
트렁크 용량은 430ℓ로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해 일상적인 사용에서도 편의성을 높이고 있으며 외관은 세련된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유려한 곡선과 선명한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자인은 우수한 성능을 시각적으로도 나타내고 있다.
류인진 KCC오토 대표는 “2024 KLPGA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 홀인원 차량 제공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시청하시는 골프팬들에게도 즐거운 이벤트가 됐으면 좋겠다”고 후원 배경을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현재 KLPGA투어 소속의 박민지(NH투자증권) 선수를 포함한 KPGA투어 소속, KLPGA투어 소속 11명의 정상급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전국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가 딜러사로, 대외적인 문화 공연 초청 및 골프 스폰서십 등의 후원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