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3~16일 프리미엄 영화 할인 프로모션과 항공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가족과 함께하는 봄! 특별한 이 시간, 캐세이퍼시픽 타고 홍콩가자!’라는 타이틀로,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를 모아 가정의 달 특집관을 마련해 프리미엄 영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해당 특집관 대상 타이틀 중 2개 이상의 소장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세이퍼시픽의 ‘인천-홍콩 왕복 항공권’ 비즈니스석과 프리미엄 일반석, 홈초이스의 캐릭터인 호미 인형이 포함된 굿즈 5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봄을 선물한다.
가정의 달 특집관에는 1988 서울 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 박시헌 선수를 모티브로 제작한 배우 진선규 주연작인 가슴 따뜻해지고, 유쾌한 영화 ‘카운트’, 아빠와 20여 년 전 갔던 튀르키예 여행의 기억이 담긴 오래된 캠코더를 보며 추억을 회상하는 영화 ‘애프터썬’이 포진했다.
또한 윤여정, 김고은 주연으로 12년 만에 잃어버린 손녀를 찾은 해녀 계춘과 손녀 혜지의 이야기를 담은 감동적인 영화 ‘계춘할망’ 등을 포함해 가족의 따뜻함과 유쾌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들로 구성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