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있다가 집안에 들어왔을때, 들어오는 순간 나는 냄새, 향.
그것이 그 집의 모든 것을 평가하게 만드는 것 같다. 그리고 그 집의 첫인상까지 주는. 그래서 향이 매우매우 중요하다고 나는 생각한다.
향나는 디퓨저를 즐겨쓰는데, 그중에서도 발향좋은 생화향디퓨저 실내방향제 [오르브] 사용중임.
하얀색 박스안에 포장되어서 와서, 신혼집들이선물로도 제격일 것 같은 느낌. 집안에서 은은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향이 나는 디퓨저선물 싫어하는 사람도 없을걸?!
디퓨저용액과, 이쁜 디퓨저용기, 그리고 시향키트3종까지 들어있었다. 오르브디퓨저가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대량생산을 하는 디퓨저가 아닌, 당일제조하고 당일제조한 제품을 발송하는 디퓨저이기 때문! 이거 매우매우 중요!!!
그리고 용기가 원액에 담긴 용기랑, 또 하나보내주는 용기덕분에, 2개로 나누어 쓸 수 있는 갓성비를 보여줌ㅎ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원액이 들어있는 용기의 뚜껑을 열고, 이쁜다른디퓨저용기안에 쏙 부어주면 끝! 넣으면서도 향이 좋아서 킁킁거리게 된다.
참고로, 내가 주문한 향은, [오리엔탈세턴]향! [깊은산속땅과 묵직한고목의 내음이 나는 아로마틱하고 진한나무의향기]라고 해서 이걸로 픽했는데, 진짜 묵직한 느낌의 향이 마구마구 났다.
어디에나있는 디퓨저지만, 어디에도없는향기라더니.. 진짜 딱 맞다. 어디에도 맡아본적 없는 향은 확실해!
그리고, 오르브디퓨저는 주문을 하면 항상 프랜트오브제도 같이 보내준다. 이게 또 요물이라지…!!! 집안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준다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리빙분야 혁신상품으로 선정되었다더니.. 역쉬 역쉬!!
디퓨저용기에 플랜트오브제를 꽂으니, 이거 자체만으로도 빛이나쟎아~~ 오브제향은 쌀,고구마,밀로 발효시킨 에탄올을 사용해서 믿음직스럽고, 은은하다.
디퓨저는 이렇게 방이나 거실에 놓아도 좋지만. 현관에 신발장안에 넣고 사용할 수 있고, 욕실에 놓고 써도 꿀이다. 더 향이 좋아지는 것 같다.
모든향에 아로마오일이 들어가서 자극적이지 않을거라고 하더니, 그래서 더 좋다. 편안해…..^^
그리고 같이 오는 이 시향서비스 3종. 이거 개꿀이니, 버리지말고, 향만 맡고 제발 버리지말고, 알뜰하게 쓸 수 있다. 어떻게 쓰냐면,,, 바로 이렇게!
옷장안에도 넣고, 붙박이장에도 넣고, 서랍장안에도 넣으면, 열때마다 향이 솔솔~~ 너무 좋은 향이 나서, 열때마다 기분이가 좋아진다!
현관에 놓아도 어디에 놓아도 더 이쁜 디퓨저, 정말 기분이 좋다. 집에 들어서는 그 순간!! ^^
*구매처는 여기!
https://smartstore.naver.com/orbekr/products/6217314792
이 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