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솔라가 두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뽐냈다.
매거진 싱글즈가 20주년 5월호를 맞아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선한 영향력을 가진 이영진, 배정남, 이주영, 손수현, 솔라, 리아킴, 이채연, 이세희, 위클리 이재희, 이기우, 이엘, 가비까지 12명의 셀럽들과 브랜드의 참여로 이뤄졌으며, 화보 수익은 모두동물권행동 ‘카라(KARA)’에 기부됐다.
솔라는 반려견 용키와 함께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솔라는 “용키는 처음 만났을 때 미동도 없이 조용해 아픈 줄 알고 부랴부랴 병원에 데려갔는데 다행히 건강했다. 태생이 얌전한 친구라 마음이 쓰인다”며 용키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용키와 반대로 파워 외향인 용둥이를 소개하며 “용키와 달리 무던한 성격이라 두 친구의 성향이 잘 맞는다”며 두 가족을 맞이한 소감을 밝혔다.
솔라는 “용키와 용둥이를 만나기 전에 반려견 ‘찡찡’이를 보내고 가족 모두 힘들어해서 두 친구를 데려오기까지 고민이 많았지만 용키와 용둥이를 데려오고 나서 힘든 마음을 회복할 수 있었다. 또 산책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용키, 용둥이와 함께 산책하며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든다, 매일 집에 돌아올 때 그들이 나를 격하게 반겨줄 때면 우리가 연결돼 있다는 것을 느낀다”며 행복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싱글즈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는 어떤 방법으로 반려생활을 시작했든 ‘끝까지, 오직 사랑으로 함께 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끝까지 사랑하세요’는 반려동물의 마지막까지 함께 하는 것뿐 아니라 책임감 있고 윤리적인 반려 생활을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popnews@heraldcorp.com
- ‘틈만 나면’ 유재석X유연석X안유진, ‘서울 놀러 온 삼촌 대하는 조카’ 케미..’해야’ 챌린지까지(종합)
- ‘걸스온파이어’ 크러쉬 친누나 노브, 승리해 3라운드行..윤종신 “오디션 수준↑”(종합)
- ‘짠남자’ 김종국→이준, 소금이 X 랄랄과 손동표 ‘흥청이, 망청이’…다른 습관 (종합)
- 이민정, ♥이병헌 아닌 신하균과 훈훈 케미..CG급 미모 어디 안가네
- 유연석, ’03학번’ 안유진에 “난 03학번..조카와 어르신 뻘” 폭소(‘틈만 나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