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롤링스톤 코리아 커버를 장식했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29일 글로벌 대중음악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에서 데뷔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데뷔하자마자 롤링스톤 코리아 5월호 디지털 커버 모델로 선정되며 ‘5세대 핫루키’ 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룹 NOWADAYS는 8년 만의 큐브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으로 이번 데뷔 소감에 대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저희의 모든 걸 보여드릴 계획이다”고 운을 뗐다. 멤버 윤은 “오랜 시간 준비해 데뷔하는 만큼 ‘괴물 신인이 등장했다’라는 반응을 얻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시윤은 “큐브에서 8년 만에 나오는 남자 그룹에 제가 포함되었다는 사실이 잘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멤버 연우는 “대체 불가 아이돌로 기억되고 싶다. NOWADAYS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해 나가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진혁은 “전 세계를 뒤집는 아이돌 그룹으로 기억되고 싶다”며 NOWADAYS만의 바램과 목표 지향점을 드러냈다.
특히 리더 현빈은 NOWADAYS를 “팬분들 곁에서 위로와 공감이 되어줄 수 있는 그룹”이라고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NOWADAYS는 멤버들 각자 개성을 살린 스트리트 패션을 재해석했고, 설레임 가득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한편 지난 2일 데뷔 싱글 1집 ‘NOWADAYS’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나우어데이즈는 연이은 음악 방송 무대와 패션 매거진 등 폭넓은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