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 소속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여성 골퍼를 위한 ’24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시원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하여, 캐주얼한 감성과 여성미가 조화롭게 더해진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여름 컬렉션에서 흡한속건, 발수, UV차단 등의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빨라진 여름 더위에 대비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주력 상품으로는 캐주얼한 아노락 점퍼, 후드, 활동성을 극대화한 큐롯, 랩스커트 반바지 등이 있으며, 모든 제품은 고품질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여성 빅로고 펀칭 하이넥 반팔 티셔츠’와 ‘여성 전체 플리츠 큐롯’이다. 하이넥 티셔츠는 소매와 등 부분에 펀칭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전면에는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줬다. 큐롯은 세로 스트라이프 메쉬 조직을 사용하여 통기성은 물론, 강렬한 레드 컬러로 필드 위에서도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 외에도 ‘여성 후드 반팔 아노락 점퍼’는 요루주름 소재로 제작되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카키 컬러와 아웃 포켓 디테일이 적용되어 젊은 캐주얼 감성을 강조한다. 또한 ‘여성 후드 반팔 니트’와 ‘랩스커트 반바지’는 각각 후드 디자인과 변형 주름 디테일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관계자는 “올여름 다시 유행하는 레드 컬러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은 필드 위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제안한다”며, “고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한 이번 제품들이 골퍼들에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4여름 컬렉션’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유튜브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