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레몬 하이볼 도수 숙취 후기! CU 편의점 돌고돌아 득템
출시 18일 만에 100만캔이 팔릴 정도로 핫하다는 이 술을 아시나요? 바로 트랜드에 민감한 술쟁이라면 모를 수 없는 CU 생레몬 하이볼인데요,
인기가 많아도 너무 많은 탓에 도무지 구할 방법이 없어 자칭 트.민.술쟁이의 명성에 금이 가던 찰나! 은혜로운 CU 직원분의 도움으로 드디어 이 생레몬 하이볼을 구할 수 있었답니다. (나를 위해 따로 빼놓은 것도 아니지만… 일단 먹어볼 수 있었다는 것 만으로도 은혜롭다 느꼈던 직원분 ㄱㅅㄱㅅ)
술이 덜 깬 상태로 쓰는
리얼 숙취 리뷰 @.@
CU 레몬 하이볼 제가 한번,,,
요즘 주류 트랜드가 알콜 도수를 낮추는건데 生레몬 하이볼은 과감하게 알콜 도수를 높였네요!
덕분에 편의점 캔 하이볼 답지 않게 매우 진지한 맛을 내는 고급 하이볼이 탄생했습니다. 내가 하이볼을 시켰는지 레몬에이드를 시켰는지 구분 못하게했던 술집들 레몬 하이볼 보다 솔직히 훨~씬 맛있었어요.
CU 레몬 하이볼 도수, 가격
제조사 부루구루는 어디?
생 레몬하이볼 도수 : ABV 8.3%
생 레몬하이볼 가격 : 4,500원 (3캔 이상 구매시 4,000원 이라고!)
생 레몬하이볼 제조사 : 부루구루
생레몬하이볼을 만든 곳이 부루구루라고 해서 일본 회산가? 하고 찾아봤더니 BREWGURU는 대한민국 최고의 양조 도사들이 만든 회사라고 하길래 안심했어요.
아시아 최초 세계맥주대회 금메달리스트가 있는 주류회사 부루구루는 세계최초로 풀오픈탭을 열면 생레몬 슬라이스가 떠오르는 신개념 하이볼 리큐르 생레몬 하이볼을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천재님들은 계속 나오시는군요 ㅎㅎㅎ
CU 편의점 에서만 팔아요~
생 레몬 하이볼 재고 확인하는 법
출시하자마자 포켓씨유 검색 1위! 아직 2024년이 반도 지나지 않았지만 감히 ‘올해의 히트작’이라고 부를 수 있는 생레몬 하이볼은 포켓CU 어플을 통해 근처 CU에 상품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 미리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워낙 유명템이다보니 재고 조회에 잘 안뜨더라구요.. 저에게는 딱히 도움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주가는 CU 직원분에게 은밀히 물어봤습니다. 직원분이 계산대 뒤에 있던 레몬 하이볼을 꺼내 주셨고, 그렇게 비밀스럽게 생레몬 하이볼을 건내 받을 수 있었어요. 우리끼리 비밀입니다. 쉿! (맨날 편의점에서 산 보람이 있네요 ^^ㅎ)
술찔이도 먹을 수 있나요?
CU 생레몬 하이볼 숙취
보통 카스, 테라같은 맥주가 알콜 도수 4.5%정도 하는데, 리큐르 생레몬 하이볼은 무려 8.3%!!!
달달 새콤하긴 한데 술 맛이 강하게 느껴지긴 해요. 평소 맥주 300cc정도 마시는 제 친구는 1/4캔 정도가 딱 좋고 그 이상은 힘들다고 했습니다.
친구와 달리 굉장한 술쟁이 에디터는 생레몬 하이볼 4캔을 먹었고, 정확히 12시간이 지난 지금.. 약간의 숙취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새콤 달콤해서 안주가 필요없다~ 했는데 제가 어리석었네요^^ 부디 안주 부실하게 드시지 마시고 쎈 도수를 고려하여 든든한 안주를 챙겨주세요. 에디터처럼 소주 좋아하고 쎈술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뭐 사실 2캔 정도는 크게 숙취걱정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술쟁이의 CU 레몬 하이볼 솔직 후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고 했던가요? 근데 CU 레몬 하이볼은 기대했던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캔 안에 들어간 레몬도 엄청 하~얗고 싱싱하고 향기롭고! 저는 솔직히 과일 절임처럼(!) 좀 누리끼리 오래되어 보이는 레몬이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뽀~얗고 하얀 레몬이 들어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친구것까지 뺏어마신 덕에 예상치 못한 숙취에 시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운이 좋아 또 구매할 수 있다면…) 또 사먹을 의향 100%입니다. 눈 앞에 있으면 지금도 마실 수 있을 것 같네요 (b˙◁˙ )b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me_travel@naver.com
편의점에 진심인 김홀라
Copyright 2023. 1인가구 매거진 홀라 (holaa-me_travle) all rights reserved.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