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주는 반려동물 사료나 관련 용품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동반 여행∙펫테크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산업 박람회다. 듀먼은 반려인들에게 적극적으로 듀먼 제품을 알리고, 강아지 화식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부산에 이어 ‘2024 메가주 일산’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듀먼은 이번 박람회에서 ▲자연화식 8종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동결건조 트릿 4종 ▲통살육포 2종 ▲영양 보양식 3종 ▲토네이도 패드 등 듀먼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 자연화식은 방부제, 색소 등 합성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맛과 영양이 뛰어나 자사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는 100% 국내산 닭안심살을 오븐에 구워 겉과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풍미가 좋아 기호성이 좋은 간식이다. 100% 국내산 원재료로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동결건조 트릿 4종은 반려견의 영양 밸런스를 챙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이 외에도 통살 그대로 건조한 천연 간식 통살육포와 원기회복용 간식 영양 보양식, 우수한 흡수력과 탈취력을 갖춘 토네이도 패드를 체험할 수 있다. 부스에 따로 마련된 무료 시식존은 소비자들이 직접 강아지 화식을 급여해 보면서, 반려동물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한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 하림 ‘댕댕트레킹 2024’에 닭가슴살 단백질바 제품 후원
- 구조견 ‘줄기세포 치료’로 다리 마비 극복… 반려견 치료 새 장 열리나
- 펫프렌즈, 1Q 역대 최대 매출, 영업손실 한 자릿수(5%) 기록
- 펫프렌즈, 미래예측 AI 전문기업 임팩트에이아이와 MOU 체결
- 녹십자수의약품, 서울대 수의대 ‘팔라스’의 2024 해외 동물의료봉사 약품 후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