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푸드 기업 로얄캐닌이 반려견 크기 및 나이별 제품 11종에 대한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다.
로얄캐닌은 반려동물의 크기, 나이, 품종,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건강 상태를 모두 고려한 맞춤형 영양 설계를 구현하고 있다. 이번 일부 제품 리뉴얼은 기존 제품의 영양학적 기능은 유지하면서, 반려동물의 크기 등 사료 선택 시 중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표시해 보호자들이 쉽고 올바른 맞춤 영양 사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특히, ‘대형견(L)’, ‘중형견(M)’, ‘소형견(S)’, ‘초소형견(XS)’ 등 제품에 맞는 반려견 크기를 패키지에 눈에 띄게 표기해 직관적으로 구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 외에도 ▲적정 연령 ▲제품 특장점 등 주요 정보의 글씨 크기를 확대하고 시인성 높은 폰트를 적용해 제품 정보를 보다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로얄캐닌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제품 최적화 과정의 일환으로, 로얄캐닌은 최적의 맞춤영양 레시피를 위해 전 세계 수의사, 영양 전문가, 브리더 등 반려동물 전문가들과 함께 ‘과학적 관찰’에 기반한 최신 연구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검토하고 최적화를 진행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변경된 패키지가 적용된 제품은 인기제품 ‘독 미니 인도어 어덜트’를 포함해 ▲독 미니 어덜트 ▲독 미니 어덜트 8+ ▲독 미니 인도어 시니어 ▲독 미니 어덜트 파우치 ▲독 미니 에이징 파우치 ▲독 미디엄 어덜트 ▲독 맥시 어덜트 ▲독 엑스스몰 어덜트 ▲독 엑스스몰 어덜트 8+ ▲독 엑스스몰 에이징 12+ 등 총 11개 제품이며, 7월부터 기존 재고 소진에 따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 우리와주식회사, 대표 브랜드 ‘ANF’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시작
- 한국마즈(유),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 론칭
- ‘2024 UTF 챔피언십’, 성황리에 폐회
- 바슬러, 로보셉션 지분 25.1% 인수로 3D 비전 솔루션 강화
- 펫프렌즈, 월 손익분기점 달성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