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 고양이도 같이 키운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여기 고양이들이 하는 행동을 똑같이 따라하는 아이들의 귀여운 뒷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어느 누가 아이들에게 시킨 것도 아닌데 아이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 마냥 고양이들의 행동을 똑같이 따라했는데요.
보면 볼수록 묘하게 빠져드는 아이들과 고양이들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훈훈함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SNS를 통해 고양이들이 창문 앞에 앉아서 바깥을 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 3마리가 사이좋게 창문 앞에 앉아서는 바깥을 뚫어져라 빤히 바라보고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더더욱 신기한 사실은 고양이들 뒤로 아이들이 똑같이 앉아서 고양이들의 행동을 따라하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아이들도 고양이들이 창문 밖을 바라보고 있자 무엇을 보고 있는지 궁금이라도 한 듯 고양이들처럼 똑같이 창문 앞에 나란히 앉아 바깥을 바라봤는데요.
정말 신기하지 않습니까. 아이들이 고양이들과 함께 어울려 놀게 해줬더니 신기하게도 고양이들의 행동을 따라하고 있는 아이들.
이것이 바로 아이들과 고양이가 함께 살다보니 벌어진 일입니다. 고양이들이 하는 행동은 똑같이 따라해보고 싶은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반영된 결과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고양이들을 놓칠까봐 가지고 놀던 판다 인형까지 들고 와서는 창문 앞에 앉아 있는 아이들의 뒷모습 정말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울 따름입니다.
이처럼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 고양이들을 함께 키우다보면 정말 많은 일들이 벌어지는데요. 특히 아이들의 사회성 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르는 한편 사회성까지 발달되는 아이들. 역시 고양이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고양이들 덕분에 아이들도 하루 하루가 행복하다고 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