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알찬 추석 즐기세요!’
…강아지숲,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이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강아지숲은 선진 반려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반려문화 복합공간이다. 추석 명절을 맞아, 강아지숲에서는 반려 가족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들을 마련하였다.
첫 번째는 ‘무료입장’ 이벤트다. 전통 의상인 한복 착용 시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추석 연휴 기간에 한복을 입고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모든 보호자 및 반려견은 무료로 강아지숲에 입장하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 무료입장은 네이처풀을 제외한 강아지숲 구역에만 적용된다.
두 번째는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다. 연휴 기간, 하루 50두에 한하여 깜찍한 복주머니와 맛있는 강아지 간식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방문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증정품은 강아지숲 매표소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해당 이벤트들은 휴무일인 추석 당일(9월 17일)을 제외한, 9월 14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24년 ‘진심으로 가는 숲’이라는 브랜딩을 내세운 ‘강아지숲’은 박물관, 네이처풀(반려견 동반 수영장), 산책로, 운동장,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국내 대표 반려견 관련 문화시설이다.
여러 주제의 반려문화 캠페인 및 봄소풍(봄), 밤산책(여름), 가을나들이/도그페스타(가을) 등 시즌 행사와 KDDN 챔피언십(디스크도그), KAO 챔피언십(어질리티), DSD 챔피언십(도그스포츠댄스)등 도그스포츠 대회들을 개최하며 올바른 반려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