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천진난만 환하게 방긋 웃고 있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여느 강아지와 다를 바 없는 강아지의 사랑스러운 모습인데요.
카메라를 보며 웃고 있는 이 강아지에게는 다른 강아지들과 조금은 다른, 특별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건 바로 강아지의 뒤통수에 숨어 있는데요. 정말 신기하게도 강아지의 뒤통수에 하트 무늬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리 털이 랜덤이라고 하지만 누가 봐도 하트 모양의 무늬가 선명하게 있는 강아지의 뒤통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다른 강아지들과 달리 뒤통수에 하트 무늬가 있는 강아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얀 털 사이로 하트 모양의 갈색 무늬가 선명하게 있는 강아지 뒤통수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정말 하트 모양의 갈색 털 무늬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신기합니다.
강아지는 자신의 뒤통수에 하트 무늬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카메라를 바라보며 천진난만 방긋 웃을 뿐이었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진짜 맞나요?”, “너무 신기하잖아”, “무늬 랜덤이라고 하던데 정말 행운이네”, “매력 포인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목욕 시키기 위해 몸에 물 좀 뿌렸더니 목욕하기 싫다며 시무룩한 표정 짓는 호랑이
- 고양이 보는 앞에서 주먹 쥐고 있던 한쪽 손 쫙 펼쳐 보였더니 잠시후 벌어진 일
- 아빠 빽만(?) 믿고 절벽 위에 올라가서 인상 ‘팍팍’ 쓰며 무서운 척하는 아기 사자
- 주인 지키려고 독사와 맞서 싸우다 물렸는데도 죽는 순간까지 활짝 웃어 보인 강아지
- 고민이라도 있는지 나무 기둥에 기댄 채 고개 푹 숙이며 한숨 내쉬고 있는 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