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대표하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
미국을 대표하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
허쉬(Hershey’s)는 1894년, 밀턴 허쉬에 의해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허쉬 타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지역은 오늘날까지도 ‘초콜릿 타운’으로 사람들에게 불립니다.
당시 초콜릿은 부유층들만 즐길 수 있는 귀한 사치품이었지만,
밀턴 허쉬는 “모든 사람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초콜릿”을 만들고 싶어 했죠.
그렇게 작지만 큰 뜻에서 시작한 허쉬는 (특히 허쉬 초콜릿 바와 키세스)
현대 대중 초콜릿의 상징이 되며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초콜릿 문화와 행복을 퍼뜨렸습니다.
대표적인 허쉬 초콜릿 제품들
대표적인 허쉬 초콜릿 제품들
허쉬 초콜릿 하면 떠오르는 대표 제품 중 하나는 허쉬 키세스입니다.
1907년에 처음 출시된 이 작은 방울 모양의 초콜릿은
귀여운 모양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작은 크기이지만, 그 안에 담긴 달콤함은 결코 작지 않죠.
또 다른 인기 제품인 초콜릿 바는 특히 한국 사람들에게 더 익숙할 수도 있습니다.
초콜릿 바를 군 비상식량으로도 납품했었다고 하는데요.
625 전쟁 당시 파병 나온 미군들이 배고픈 전쟁고아들에게 나눠줬었다는 일화도 유명하죠!
이 외에도 허쉬는 다양한 맛과 스타일의 초콜릿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초콜릿이 되기 위해
모두를 위한 초콜릿이 되기 위해
허쉬 초콜릿의 하늘로 날아갈 것 같은 달콤함 뒤에는
지속 가능한 코코아 소싱과 사회적 책임이라는 무거운 철학이 있습니다.
허쉬는 코코아 농장에서 발생하는 아동 노동 착취 문제 해결에 앞장서며,
공정하게 거래된 코코아만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입니다.
단순히 달콤한 초콜릿을 만들기 위한 재료를 넘어서,
사람과 환경을 모두 생각하는 허쉬의 철학은 그들의 초콜릿을 더욱 특별하게,
그들의 달콤함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듭니다.
초콜릿, 음료, 과자까지
다양한 제품에서 만날 수 있는 허쉬.
오늘 허쉬 하나 어떠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