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강아지와 달리 한쪽 눈이 없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혹자는 강아지가 불행할 거라고 말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한족 눈이 없는 이 강아지는 슬퍼하고나 불행하기 보다는 오히려 천진난만 해맑게 방긋 웃어 보여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
남들과 다를 뿐이지 결코 불행한 것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는 강아지의 해맑은 미소가 참으로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 판다(Bored Panda)는 보기만 해도 힘이 되는 강아지들의 아름다운 미소가 담긴 사진을 소개했죠.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끌어 모으는 강아지가 바로 사진 속 강아지 패블스(Pebbles)입니다.
강아지 패블스는 한쪽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강아지인데요. 어쩌다가 녀석이 한쪽 눈을 잃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한쪽 눈이 없어 불행할 거라는 주변의 시선과 달리 강아지 패블스는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어 보였죠.
남들과 조금 다를 뿐이지 똑같이 사랑 받을 자격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정말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이번 시간에는 지금 상황 속에서 허덕이고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에게 힘을 줄 사진들을 준비했습니다.
직장 때문에, 혹은 학업과 학교 때문에, 기타 다른 문제들 때문에 몸도 마음도 지친 우리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강아지들의 천진난만 미소 사진들을 소개합니다.
1번
2번
3번
4번
5번
6번
7번
8번
9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