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고양이가 보는 앞에서 입술을 내밀어 보였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양이가 무시할 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고양이가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여기 집사가 입술을 내밀어 보이자 기다렸다는 듯이 이를 받아준 고양이 모습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고양이가 보는 앞에서 입술을 내밀어 보이며 뽀뽀 소리를 냈을 때 벌어진 일이 담긴 영상을 찍어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고양이에게 입술을 쭉 내밀어 보이면서 뽀뽀 소리를 내봤다고 합니다.
잠시후 고양이는 얼굴을 내밀더니 집사와 뽀뽀를 시도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심지어 고양이는 앞발을 내밀어 집사의 입을 꾹 고정하기도 했는데요.
다시 입을 내밀어 보이며 집사에게 뽀뽀를 하는 고양이 모습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이렇게 애교가 많은 고양이는 처음입니다.
보통 이런 고양이를 가리켜서 ‘개냥이’라고 부르고는 합니다. 강아지 못지 않게 애교가 많다는 것을 표현하는 말인데요.
고양이로부터 애정 가득 담긴 뽀뽀를 받은 집사. 정말 너무 부럽고 또 부러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고양이도 알고보면 집사를 정말 많이 사랑한다는 사실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고양이한테 반해버림”,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우리집 고양이도 보고 배웠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