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의 국내 판매 1위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가 10억리터 누적 판매를 돌파하였는데
기념으로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24년 12월 31일까지 유록스 10리터 제품 구매 후 일부 박스 포장 내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엘포인트 적립(500포인트)과 함께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적립된 엘포인트는 전국 15만여 개 엘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1등에겐 트럭 구매 또는 할부금을 일부 지원한다고 하네요
1등 당첨자의 경우 화물차 운송 종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미소지 시 당첨이 취소된다고 하네요
2등(100명)에게는 엘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가고 합니다.
당첨자는 엘포인트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으로 개별 안내 된다고 합니다.
한편, 유록스는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스카니아, MAN, 스텔란티스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자동차·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순정 요소수로 납품을 이어가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6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 6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요소수 부문 1위 등 고객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네요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