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예서 간호사에서 배우로, 다재다능한 그녀의 이야기
정예서는 1996년 5월 9일에 태어난 배우로, 연세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간호사 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의 학업과 경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그녀의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정예서는 연세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후 간호사 면허증을 취득했다. 그녀는 학창 시절부터 간호사로서의 꿈을 키워왔지만, 연기에 대한 열정도 놓치지 않았다고 한다. 간호학과 재학 중에도 연기 학원을 다니며 배우로서의 꿈을 키워왔고, 결국 고심끝에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
정예서는 유튜브 채널 ‘짧은대본’에서 ‘예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짧은대본’은 20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로, 정예서는 이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한 얼굴이 되었다. 그녀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매력적인 캐릭터 해석은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정예서는 KBS2 드라마 ‘학교 2021’에서 이효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효주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로, 정예서는 이 역할을 통해 자신의 밝은 에너지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이 작품은 그녀에게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2023년에는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출연하여 간호사 역할을 맡았다. 실제 간호사 면허증을 보유한 그녀는 이 역할을 통해 자신의 전공을 살려 더욱 현실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닥터 슬럼프’에서도 박 간호사 역할을 맡아 실감있는 간호사 연기를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1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 효선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이 작품에서도 그녀의 섬세한 연기와 캐릭터 해석이 돋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예서는 간호사에서 배우로 전환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녀의 학업과 경력, 그리고 다양한 작품에서의 활약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