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은진과의 친분샷 공개
방송인 전현무가 배우 안은진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깜짝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전현무와 안은진은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안은진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엄지척 포즈로 두 사람의 친근한 관계를 보여주었다.
전현무는 사진과 함께 “참 좋은 기획, 참 좋은 연기”라며 안은진의 연기력을 칭찬하기도 했다.
2. 화려한 연애사와 묘한 기류의 정체는?
전현무는 과거 공개 연애로도 유명한데, 전직 아나운서 이혜성과 모델 한혜진과의 관계가 특히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20살 연하 아나운서 홍주연과 묘한 분위기로 이목을 끌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중 홍주연과 마주한 전현무가 어색한 태도를 보여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장면은 연애설을 의식한 모습으로 해석되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한 또다른 이유가 홍주연 아나운서는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꼽아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그러나 이번 #사장님귀는당나귀귀 방송에서 전현무와 홍주연은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전현무는 열애설로 인해 후배 홍주연이 피해를 입지 않았을까 걱정했다.
3. 방송에서 점쳐진 새로운 연애운
JTBC 톡파원25시에서 튀르키예 출신 알파고가 전현무의 커피점을 보고 “큰 여자가 있다. 연애운이 보인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 발언은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전현무의 새로운 연애 가능성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전현무의 진짜 열애 소식이 들려오기를 기대해 본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연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