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곰인형을 무척 좋아하고 아끼던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날 이상하게도 고양이가 곰인형을 입에 물고 화장실로 향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집사는 처음에 고양이가 곰인형을 가지고 화장실에 들어가 볼일을 보려고 하는 줄 알았습니다. 잠시후 고양이의 행동에 집사는 두 눈이 휘둥그래졌는데요.
아니 글쎄, 고양이가 곰인형만 화장실에 쏙 집어 넣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알고봤더니 곰인형에게 화장실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곰인형에게 화장실 사용하는 방법을 손수 알려주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곰인형을 입에 앙 물고서는 자기 화장실 앞으로 다가간 모습이 담겨 있었죠.
이날 집사는 집안일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고양이가 평소 자신이 아끼고 좋아하는 곰인형을 입에 물고 화장실로 향하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요.
고양이가 도대체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궁금해 지켜보던 집사는 입을 떡 벌리고 말았습니다. 고양이가 화장실에 곰인형을 집어넣은 것이었습니다.
자기 화장실에 곰인형을 친절하게 데려간 고양이는 화장실을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주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고양이 아닙니까. 고양이 모습은 마치 “이 상자가 화장실인데 급하면 여기에서 볼일을 봐야 해”라고 말하는 듯 보였습니다.
곰인형에게 화장실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고양이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귀엽네”, “고양이 미쳤어”,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고양이는 사랑이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는 후문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