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영문인지 두 다리를 길게 쭉 뻗은 상태에서 공중에 떠있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사진을 본 사람들은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혹시 우주선 UFO에 고양이가 빨려 들어가는 것이 아니냐며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는데요.
과연 사진 속의 고양이 어떻게 된 것일까요. 궁금해도 너무 궁금한데요. 여기 공중 위를 떠있는 고양이가 있어 화제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 6마리를 키우고 있다는 집사는 SNS를 통해 우주선 UFP에 빨려 들어가는 것 마냥 공중에 떠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일자로 길게 쭉 뻗은 상태에서 공중에 떠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순간 합성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이 사진. 집사에 따르면 합성이 아닌데 합성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합성이 아닌 실제 집사가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집사는 고양이가 수직으로 점프하는 찰나의 순간을 포착했고 사진 결과물이 이렇게 나왔다고 덧붙였죠.
보고 또 봐도 두 눈을 휘둥그래 만드는 고양이의 모습. 정말 우주선 UFO에 빨려 들어가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만드는 고양이인데요.
수직으로 뛰려고 하는 순간 우연히 타이밍이 잘 맞아 떨어져 사진 속과 같은 결과물을 얻었다는 것이 결론이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대박이네”, “역시 인생은 타이밍이었어”, “나 진짜 고양이 빨려 들어가는 줄”, “합성이 아니었다니” 등의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 가족들이 집안 대청소하고 있자 자리 피해 소파에서 멍 때리는 웰시코기
- 아빠가 강아지한테 침대 양보하고 자기는 바닥에 누워서 잠자는 슬픈 이유
- 차량에 올라타기만 하면 불안해 하는 동생 위해서 오빠 강아지가 한 행동
- 자기 옆에 꼭 붙어서 잠든 아기 고양이 귀를 쪽쪽이(?)로 오해한 아기의 반응
- 침대 놔두고 화장실 모래에 드러누워서 잠자는 ‘이해불가’ 아기 고양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