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카페 알바생에게 “고양이 그려주세요” 했더니 벌어진 일

애니멀플래닛 조회수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알바생한테 고양이 그려주세요 했더니 

정말 놀라운 일이 벌어졌는데요 ㅎㅎ

장난삼아 한 말인데 

진심으로 그려주지 않았겠어요 ㅋ 

게다가 고양이 뒤에 땅꽁까지 해준 

디테일은 정말 놀라운 솜씨인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순간 플러팅인 줄 알고 잠시 오해했었네요 ㅎㅎ

혹시 진짜 플러팅 아닐까요? ㅋ

관련 기사

author-img
애니멀플래닛
CP-2023-0429@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보약 다 필요 없습니다" 이 음식 하나로 해결 됩니다
  • 머리가 자꾸 빠진다면 '이걸' 드세요! 3주 만에 숱 살아납니다!
  • 가난한 사람들은 절대 모르는 부자들의 습관 4가지
  • 가난하면 아이 낳지 말라는 사람들에게 일침!
  • 이게 진짜 캐딜락? 제네시스 디자인 뺨치는 고성능 전기 SUV
  • "또 가격 내렸다" KGM, 전기차 '토레스 EVX' 75만원 추가 할인 "3천만원대 가성비 좋은 중형 전기 SUV"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익숙하지만 특별한 한 그릇, 라면으로 승부하는 맛집을 찾아서
  •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매콤달콤한 밥도둑의 정석, 제육볶음 맛집에서 찾은 한 끼의 행복
  •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불향 가득한 쫄깃함의 유혹, 진짜 곱창 맛집을 찾아서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넷플릭스,아마존 ‘TOP 10’! 글로벌 1,2위 OTT 플랫폼 점령한 韓작품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