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는 새끼 고양이 지켜보는 고참 고양이들 모습 / 搜狐网
집에 새로 들어온 새끼 고양이가 밥을 먹기 시작하자 그 모습이 너무 신기했던 고참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고참 고양이들은 마치 압박이라도 하려는 것 마냥 밥 먹는 새끼 고양이 주변으로 하나둘씩 몰려와서는 빙 둘러 앉아 지켜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집에 고양이 5마리를 키우고 있다는 집사는 친구에게서 새끼 고양이를 입양 받아 집에 데려오자 벌어진 일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죠.
밥 먹는 새끼 고양이 지켜보는 고참 고양이들 모습 / 搜狐网
평소 고양이들이 서로 잘 어울려 지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집사는 친구로부터 새끼 고양이를 입양 받아 집에 데려오게 됐는데요.
처음 집에 도착했을 때 새끼 고양이는 겁을 먹었는지 아니면 낯선 환경에 적응을 못 한 것인지 다른 고양이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눈치였습니다.
그렇게 매일 혼자 구석에서 지내던 새끼 고양이. 어느날 새끼 고양이가 밥을 먹고 있을 때였습니다.
밥 먹는 새끼 고양이 지켜보는 고참 고양이들 모습 / 搜狐网
집에 사는 다른 고양이들이 마치 새끼 고양이를 관리 감독이라도 하려는 듯 밥 먹는 새끼 고양이 주변을 둘러서 지켜 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새끼 고양이가 밥을 잘 먹는지 아닌지 확인하고자 몰려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집안 막내인 새끼 고양이가 잘 적응하는지 지켜본 것으로 보입니다.
새끼 고양이를 향한 한마음으로 바라보는 고참 고양이들. 그렇다면 새끼 고양이는 이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였을까요. 새끼 고양이의 심정이 문득 궁금해지네요.
- 의자 팔걸이에 있다가 할머니에게 애정표현하고 싶었는지 뽀뽀하는 고양이
- “어렸을 때 이렇게 한없이 작고 귀여웠던 고양이들이 이렇게 자랐다”
- 털 복슬복슬한 고양이 손 모아서 쓸어모았더니 눈앞에서 벌어진 상황
- 딴짓하는 강아지한테 산책 갈까 하면 볼수있는 흔한 모습
- “할아버지가 불쌍하다고 유기견 데려왔는데 좀 이상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