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탁 트인 부산의 바다와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영도 놀거리를 주목해 보세요. 영도는 청량한 오션뷰는 물론, 이색체험 장소가 곳곳에 숨어 있어 색다른 부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죠.
일상에 지친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매력적인 영도 놀거리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삼진어묵체험관

▶주소 : 부산 영도구 절영로7번길 41-1 1층 삼진어묵 체험관
▶운영시간 : 9-18시 | 월요일 휴관
▶체험료 : 20,000원 [네이버 예매 기준]
집 앞 슈퍼나 마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부산 어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영도 놀거리 리스트에 있습니다. 바로 삼진어묵체험관인데요. 부산을 대표하는 어묵의 역사와 갓 만든 어묵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1953년부터 이어져온 삼진어묵의 전통 제조 방식을 배우며, 나만의 어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부산 할거리로는 제격인데요.
반죽을 다듬고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 튀겨내는 과정이 생각보다 재미있고, 내가 만든 어묵을 직접 맛보는 즐거움도 대박!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흰여울문화마을~터널

▶주소 : 부산 영도구 영선동4가 605-3
부산의 감성을 담은 바다 마을로 흰여울문화마을은 영도를 대표하는 감성 여행지예요. 푸른 바다를 따라 좁은 골목길을 걷다 보면 예쁜 벽화와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이어지며, 영화 변호인 촬영지로도 유명하죠.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마을 끝자락에는 독특한 분위기의 흰여울터널이 자리하고 있어요. 터널을 지나며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 가득한 사진을 남기기 좋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걷다 보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 든답니다. 해안터널 안에서 영도 바다를 배경으로 낭만 한 컷 남겨보세요.
족욕카페뷰

▶주소 : 부산 영도구 흰여울길 152 2층
▶운영시간 : 10:00-19:30
▶체험료 : 15,000원 [족욕 30분+커피+안마]
족욕카페뷰는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숨은 영도 힐링 놀거리인데요. 따뜻한 족욕을 하면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몸과 마음이 함께 편안해지는 곳이죠.
족욕 30분과 향긋한 커피 한 잔, 그리고 안마 서비스까지 포함된 구성이 알차 가성비 좋은 부산 힐링 코스로도 대인기! 감성터지는 오션뷰와 함께 지친 내 발을 따뜻하게 만들어 보는 시간은 어떠세요?
태종대 은하수 유람선

▶주소 : 부산 영도구 동삼동 1052-3
▶운영시간 : 11-15시
▶탑승료 : 성인 12,000원 / 청소년 7,000원 [온라인 예매시]
영도의 절경을 바다 위에서 감상하고 싶다면 태종대 은하수 유람선을 추천합니다. 태종대 해안 절벽을 따라 운항하는 은하수 유람선에서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기암괴석과 탁 트인 바다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낮에도 아름답지만, 저녁에는 화려한 야경과 함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유람선이 별로다 싶으면 태종대 오션플라잉 테마파크에서 바다를 가로지르는 짚라인 체험도 적극 추천! 체험이 끝난 후에는 태종대에서 바라보는 낭만적인 부산 바다의 야경까지 즐긴다면 부산 여행 BEST~!
국립해양박물관

▶주소 : 부산 영도구 해양로301번길 45 국립해양박물관
▶운영시간 : 9-18시 | 월요일 휴관
▶입장료 : 무료
바다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립해양박물관은 영도를 대표하는 가족 여행지 인데요. 해양 생태계부터 선박, 해양 탐사까지 다양한 전시가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죠.
특히, 거대한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바다 전망은 도심 속에서 보기 드문 장관이 펼쳐진답니다. 어린이를 위한 해양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많으며, 무엇보다 입장료가 무료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도 놀거리 중 하나로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0